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쥬..일본열도장악..소프트뱅크 손잡고 새프로젝트(JYP)

스타들이야기

by 목련이 필때 2021. 5. 29. 12:06

본문

 

 

니쥬, 日 장악..소프트뱅크 손잡고 새 프로젝트

 

신인그룹 니쥬(NiziU)가 일본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와 손잡고 새 프로젝트를 출시했다.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프트뱅크가 확장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 니쥬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프로젝트 ‘니쥬 랩(NiziU LAB)’을 시작한다.

 

소프트뱅크는 ‘니쥬 랩’ 출시하며 니쥬가 오는 4월 발매하는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팝핀 쉐이킹(Poppin’ Shakin’)’을 ‘니쥬 랩’의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했다. 니쥬 역시 오는 20일 ‘팝핀 쉐이킹)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멤버들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자’는 곡의 메시지와 신나는 안무로 여러분에게 활력을 드리고 싶다. 이번 퍼포먼스는 박진영 PD님의 조언을 기반으로 만들었고 따라 하기 쉬운 재미있는 동작이니 많은 분들이 우리를 보고 같이 춤춰주셨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니쥬는 현재 일본 현지에서 신인 치고는 이례적인 관심을 받으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연이어 유명 브랜드와 대현 컬래버레이션을 추진 중이다.

 

두 번째 싱글 앨범의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테이크 어 픽처(Take a picture)’는 일본 코카콜라 CF에 등장했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의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되기도 했다.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을 비롯 아시아에서 진행하는 광고를 대표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