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평판 부동의 1위를 지킬수있는" 임영웅" 매력 분석하기

스타들이야기

by 목련이 필때 2021. 5. 29. 12:08

본문

 

 

오래전 가왕 조용필의 스타일리스트로 활약한 박선영교수의 임영웅에대한 분석을 침고히였음을 명시합니다. 

임영웅의 이미지란?

 

  
임영웅의 이미지를 3가지로  분석하였 습니다.

 


이미지란 ?
상대의눈에 비치는 자신의형상을 말합니다.

만남에서 상대를 평가하는것은 내가하지만,나를 평가하는것은 상대방이 하는것이기에 "이미지 메이킹"으로 운을 열어주며,매력있는 이미지로  어필해야합니다.

 

 

"이미지는 모든것을 집어 삼킨다"

 

루키즘(LOOKism)

외모가 개인간의 우열과 성패를 가름한다고 믿어,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외모 지상주의를 일컫는말이다

용어의 의미는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여 외모가 개인간 우열과 성패를 가름한다고 믿는 콘센트다

 


임영웅 신드롬 이미지분석은 3력으로 분석한다.

♡젓번째는 실력
아름다운 건물짖는데 기초공사가 든든해야 되듯이 가수에게는 가칭력이 중요하다.

 

가수의 꿈을 키우던 청년 임영웅은 2016년 고향 포천에서 열린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일반인 자격으로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우수상을 받았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에 가창력이 뛰어난 사람이 가끔 출연한다. 하지만 임영웅은 그중에서도 '이 사람이 여기 왜 나왔나' 싶을 정도로 노래 실력이 뛰어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임영웅은 가수로 데뷔해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두번째는 담력
어려운환경속에서도 절대로 포기하지않는 임영웅만의 추진력

 

 

 

 

 


♡세번째는 매력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따뜻한미소가 팬심을 자극하는 최고의원동력인 하회탈같은 순수한 임영웅만의 미소가 매력으로 분석한다.

임영웅 씨에게 뜨거운박수를 보내고싶은
가장큰이유는 역경을 뒤집어 경력으로 만들었기에 무한 응원의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흔적이 족적을만든다라는 말이있듯이, 얼굴의상처가 축적이되어 만인의 사랑받는 가수가되어 이어려운시기에 우리앞에 나타나 노래로 모든국민들에게 어루어만질수있는 국민가수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임영웅님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