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이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온 과정..결국은 만인의 사랑쟁취까지 ..ㅋㅋ

스타들이야기

by 목련이 필때 2021. 5. 30. 03:17

본문

 

 

 

 

누군가가  외칩니다~~~~

♡♡

“오빠 사랑해요~~~~~~”

어머니가 외치자...


“그래 나도 사랑해... 어딨어? 누구야”ㅋㅋ

ㅋㅋㅋㅋㅋㅋ

어머님팬들 자지러지셨다고 한다..


 무명때 열심히 살았던 임영웅......

진지하게  어머님들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이장면이  감동입니다  ㅎㅎ

 

 

나이지긋하신  엄마또래분들앞에서  저렇게 성실히 일한흔적이...

강사분  표정보세요..  만족 ..만족..  대만족...

 

 

얼굴 표정보세요..본인도 즐기면서 팬분들에게 열시미 하는 모습..

마땅히  지금의 임영웅이  여기까지온  과정을 보여주는듯하네요...

지금은  온국민의 히어로가 되었으니...

정말  열심히 살아야해요...

 

 

 

해변가로 공연가서  같은또래들하고  공연하는 장면인대요..정말로  즐길줄아는 표정입니다..^^

 

이렇게  인성좋고  실력있는 평범한사람이  공개적으로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니  참으로  좋은  사회입니다..오늘도  화이팅!!!!!

 

만인의 사랑을 받고  롱런하시기바랍니다  저희도  행복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임영웅 화이팅... 임영웅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